요즘 핫한 모바일 무비가 한편있습니다.
바로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통 메모리즈인데요 사람들에게 엄청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그 중에서 유난히 인상적인 여배우가 한명있는데요 통 메모리즈 오윤주역을 연기하는 김지안입니다.
어디서 한번 본듯한 익숙함과 새로움이 공존하는 듯한 느낌인데,
헤어스타일과 패션에 따라 익숙한것 같기도하고 신선하기도해서 궁금증을 풀어보고자 포스팅 해봅니다.
영화에서 나오는것과 프로필은 느낌이 많이 다른데 아마도 헤어스타일에서 가장 큰 차이가 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92년생으로 두근두근 로맨스 30일로 데뷔를 했습니다.
소속사는 킹콩엔터테인먼트로 제가 좋아하는 박희순씨가 있는 회사네요.
영화 통 메모리즈 오윤주는 극중에 나오는 몇안되는 여성캐릭터로 터프하면서도 의리파로 나오는데 바이크씬은 앞으로도 기억될만큼 멋지게 나온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학원물이다보니 약간은 오글거릴때도 있는데 참 재미있게 봤습니다.
원래 부터 통이랑, 독고 등의 웹툰을 꾸준히 봐왔던 터라 만화가아닌 영화로 보니 또 다른 즐거움이 있는것 같습니다.
거기에 요즘 대세인 마동석씨도 나온것도 인상적이네요~
통 메모리즈 오윤주 김지안 배우는 웃을때 보면 어떤 걸그룹의 한명을 닮은것 같기도한데 차가운표정을 지을때는 도 다른 느낌이 납니다.
아직 왕성한 활동으로 TV에 나오지는 않지만 앞으로의 미래가 기대되는 배우 중 한명입니다.
앞으로도 이런 학원물이나 혹은 학교를 배경으로하는 로맨스 드라마에서 다른 역할로도 한번 나왔으면 하는 개인적인 기대도 해봅니다.
통 메모리즈는 분산을 중심으로한 학원물로 예전에 정우가 나왔던 바람과 같은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물론 내용은 당연히 다르지만 학창시절 거친 남자들의 우정와 싸움 등에 대한 내용을 바탕으로 풀어가는데요 이런장르가 약간은 유치하고 오글거리기 쉬운데 통 메모리즈는 한두 장면 빼고는 딱히 그런 느낌은 들지 않았던것 같습니다.
벌써 500만 뷰가 돌파했다는 기사도 보이던데 앞으로 이 분야도 새롭게 떠오르지 않을까 싶습니다.
하지만 좀 아쉬운것은 영화관에서 개봉했어도 충분히 흥행했을것 같은데 그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위 동영상은 유투부에서 링크를 가져온건데요, 통메모리즈 오유주 역의 김지안씨가 등장하는 인터뷰로 짧은 동영상입니다.
확실히 오토바이가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앞으로도 완성도 높고 스토리 좋은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와 영화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고,
등장한 배우 분들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여기까지 통 메모리지 오윤주 역의 김지안씨에 대한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커지는 만큼 감기조시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