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 좋아하는 김희원씨가 출연하는 드라마스페셜 한여름의 꿈이 10/9에 방송예정입니다.

요번에 방송한 전설의 셔틀 보고나서 다음엔 어떤게 하나 찾다보니 김희원씨와 평소에 눈여겨 보던 배우 김가은도 출연한다고 하네요.


<사진 출처 - 김가은 인스타그램 & 네이버 >


드라마 스페셜은 짧지만 강한, 그리고 한편의 영화같은 느낌으로 일요일 밤을 마무리하게 해주죠.

이거 너무 TV에 빠져사는게 아닌가 싶기도하지만;;



김희원씨는 너무도 유명한 배우다 보니 오늘은 한여름밤의 꿈 김가은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아마 이름은 몰라도, 어디에 나온지는 가물가물해도 딱보면 '아 이 배우!!'라고 생각이 들만큼,

영화와 여러 드라마를 통해서 우리에게 익숙한 여배우가 아닐가 생각합니다.


김가은 나이는 1989년 1월 8일로 현재 28살입니다.

164cm의 아담한 키와 귀여운 표정을 가지고 있는 배우죠.



국민대 연극영화학과로 2009년 sbs 11기 공채 탤런트 출신으로 현재 뽀빠이 엔터네인먼트 소속이네요.


올해 상반기 드라마인 대박에서 계설임 역을 맡았었고 작년에 방영한 송곳에서 문소진 역을 맡아 노조원 연기를 했었죠. 



그리고 이름이 똑같은 연화배우, 연극배우, 아역탤런트가 있어서 종종 헷갈리기도 하는데요.


웹드라마 날날리 시리즈와 음악의신 김비서로 나오는 김가은과는 다른 사람입니다.

뿐아니라 농구선수와 가수분들도 있어 연예뉴스 제목만 보면 헷갈리기 쉽상입니다.



또한 생기발랄하면서 귀여운 느낌이지만 툭치면 울것같은 똘망똘망한 눈도 참 매력적이죠.

웹툰을 원작으로했던 웹드라마 당신을 주문합니다에서는 박송아역을 맡아 유노윤호와 함께 연기를 했었습니다.



당시 교복이 잘어울려서 방부제 외모로 이슈가 되기도 했었구요.

가물가물한 기억이지만 너의 목소리가 들려에서도 고성빈 역의 학생으로 출연했던 기억이 나네요.



쓰다보니 이야기가 좀 길어지긴했는데 다음주에 방송할 드라마 스페셜 한여름의 꿈에서 김가은과 김희원이 펼칠 연기가 몹기 기대됩니다.

줄거리는 미혼부이야기를 다룬 휴먼드라마라고 하는데, 사진만봐서는 알수가 없네요.



아직 예고편이나 관련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궁금증만 한가득입니다.

또 김희원씨가 공사장 안전모를 쓰고있는데 어떤 명품연기를 보여줄지 기대도 되구요^^


여튼 여기까지 배우 김가은에 대한 이야기였구요 담주에 방송할 드라마 스페셜 한여름의 꿈도 파이팅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