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굿 조현


요즘 관심가는 걸그룹 멤버가 한명있네요.



마지막에 그룹에 합류한 베리굿 조현 인데요.


SNL8 출연이후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을 받기도 했습니다.






워낙 경쟁이 심한 가요계에서 이런 큰 관심은 개인에게도 그리고


같은팀에게도 긍정적이라고 생각되네요~



여튼 간단하게 베리굿 및 멤버 조현 관련해서 알아보면,


6명의 멤버로 결성된 그룹으로 소속사는 JTG엔터테인먼트 입니다.






2014년 싱글앨범으로 데뷔했고 태하, 서율, 다예, 세형, 고운 


이렇게 5인 체제였다가 조현은 나중에 합류했죠.


베리굿 조현 프로필도 간단히 살펴보면,


나이 - 21살로 96년 4월 생입니다.


키 - 166cm 으로 많은 분들이 극찬하는 몸매를 타고났습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인만큼 탄탄한 몸매 소유자로 알려져있죠~ 



게다가 청순한 외모로 새로운 베이글녀의 등장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모 인터뷰에서는 스스로를 그룹에서 비주얼과 엉뚱함을 담당한다고 하며


4차원적인 매력도 보여줬었는데요.



뭔가 4차원이라기 보다는 성격이 개구쟁이 일것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블링블링한 하얀 피부로 뭘입어도 잘어울리겠지만 


섹시한 컨셉에는 역시 블랙 컬러이고 아주 잘 소화하는것 같네요.



요번 설 아육대에도 참가하는 등 여러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데,


올해는 보다 많은 방송에서 볼 수있었으면 좋겠네요.


블랙 계열의 의상이 섹시함을 드러낸다면 화이트 컬러 의상은 


청순하고 귀여운 매력을 보여주는것 같네요~


< 사진출처 - 베리굿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


많은 분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건 역시 SNL 출연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정말 베리굿 그리고 조현 본인의 이름을 알리는데 큰 한방이었습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관련 유튜브 영상도 첨부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많은 분들이 very good으로 알고 있는데,


그게 아니라 berry good 이랍니다.





그래서 과즙돌이라고도 불리곤하죠.


작년에 한 인터뷰에서 올해는 보다 바빠졌으면 좋겠다고 하던데,


각양각색의 매력 뿜뿜하는 그룹인만큼 


좋은음악과 풍성한 활동 가득한 2017년이 되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조현 관련한 이야기였는데요.


다음번에는 다른 베리굿 멤버인 다예, 고운 등도 포스팅 해봐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