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효영 류화영 쌍둥이 자매는 어떻게 구분할까??
연예계에 블링블링 하게 빛나는 쌍둥이 탤런트 자매가 있습니다.
바로 류효영 류화영 자매인데요.
우리에게 티아라 멤버로 잘 알려진 화영은 티아라를 탈퇴하면서 왕따설이라 뭐다 이런저런 말이 많았었는데 어느덧 배우로 안착한것 같습니다.
둘은 쌍둥이인만큼 나이도 동갑이고 생일또한 똑같습니다.
화영이 동생이고 효영이 언니이며 키는 동생인 화영이 1cm정도 더 크네요~
소속사도 동생은 이매진아시아 언니는 와이팀컴퍼니로 다른 소속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두 자매 중에 누구일까요??
<출처- 와이팀컴퍼니 >
바로 언니인 류효영인데요 얼핏봐서는 둘을 구분하기가 쉽지 않겠네요.
물론 낳고 기르신 부모님들이야 딱보면 척이지만 간혹 기자들도 이름을 잘못써서 내보내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은 류화영입니다.
티아라를 탈퇴하고 배우로서 조금씩 경력을 쌓아가고 있으며 인상적인 등장은 태양의 후예에서 진구의 전여자친구역 등장했었습니다.
기억나실지는 모르지만 진구가 전여자친구 결혼식 때문에 휴가나온 장면들 아마도 기억 나실것 같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종영한 청춘시대 강인아 역할을 맡아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았었죠.
한예리, 한승연, 박은빈, 박혜수와 함께 셰어하우스에서 살아가는 청춘을 연기하며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주었습니다.
케이블 드라마인만큼 시청률은 크게 높진 않았지만 정말 재미있고 스토리 전개도 깔끔했던 드라마라고 생각합니다.
평소에도 두자매는 각별하게 지내는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에 둘이 찍은 사진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언니 류효영 또한 남녀공학과 파이브돌스 에서 가수로 활동하다 배우로 전향한 케이스인데요.
이제 곧 방영하는 MBC의 120부작 드라마 황금주머니 출연하며.
가족의 비밀에서 고은별로 나온이후 한 1년 반만에 TV로 복귀하네요.
류효영 류화영 자매는 쌍둥이인만큼 외모도 비슷하지만 타고난 키와 몸매도 비슷한것 같습니다.
물론 가꾸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겠지만 유전자의 힘이란 대단한것 같네요~
외모 뿐아니라 둘다 가수였다 배우로 전향했다는 점에서 많은 공통점이 있는데다,
같은 일을 하고 있는만큼 정말 서로가 잘통할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으로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기대하며 제 2의 청춘시대 같은 드라마가 제작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