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초 드라마 여배우 장희령을 알아보자!!


웃는 모습이 참 이뻐서 로맨스 코미디에 너무도 잘어울릴것 같은 배우가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엄청 핫했던 72초 드라마 본적 있으신가요??


처음엔 이게 뭐지 라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던 모바일 드라마 인데요,


72초 드라마 여배우 장희령은 여기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어디서 많이 본것같은 느낌 들지 않나요??


함부로 애틋하게를 보셨다면 극중에서 준영의 코디로 나오는 익살스러운 캐릭터를 기억하실것 같은데요.


배우 장희령은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장만옥 역으로 나와 감초같은 연기를 펼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살펴보면,


장희령 나이는 93년 생으로 24살이며 170cm의 큰키에 50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박진영 형님의 JYP엔터테인먼트로 수지와도 같은 소속사죠.





 또한 눈길이 가는게 프로필상 빼빼로 데이가 생일이네요~ 


경남 사천 출신으로 원예학과를 다니고 있다가 연기에 꿈이 생겨 20살 때 서울로 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 11월부터 방영하는 웹드라마 모민의 방 여배우로 등장합니다.





170cm의 큰키에도 뒤꿈치가 들려있는 사진을 보면 여배우들은 항상 커보이고 싶은가 봅니다^^:;


짧지만 시선을 확 잡아 당기는 72초 드라마 여배우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웃는 모습이 참 해맑고 장난기 가득한 느낌이 드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특유의 생기발락한 모습이 로코 드라마나 영화에 참 잘 어울리것 같죠^^





장희령은 72초 드라마 여배우로 많은 주목을 받은 만큼 이번 모민의 방 여주인공 역에 대해서 팬들의 기대도 클것 같습니다.


모민의 방은 제주도에서 서울로 올라온 모민 이라는 주인공을 중심으로 청춘의 사랑, 가족, 우정 등의 이야기를 가진 웹드라마입니다.



남자배우로는 비스트 이기광이 남사친으로 등장하는데 둘이서 만들어가는 이야기가 재미있을것 같습니다.


OCN과 네이버 TV캐스트 그리고 티빙에서 볼수 있다고 하네요~



또한 여러광고에서도 모델로 등장해서 상큼한 이미지를 만들어가고 있는데요.


아마도 보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는 웃음이 가장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아래에 72초 드라마 여배우 장희령이 나오는 유투브 영상을 첨부해보았습니다.



아직 안보신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보면 빠져나올수 없는 매력을 느끼실것 같네요~


조금씩 활동영역을 넓혀가고 있는만큼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여튼 모민의 방으로 다가올 배우 장희령의 좋은 연기를 기대하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