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 빛의 일기 이영애 아역 박혜수를 알아보자!



드라마 청춘시대에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던 막내 유은재를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2017년 방송예정인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박혜수가 이영애 아역으로 등장한다고 합니다.



포스트 이영애라고 말하기는 아직은 이르지만 퓨어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사임당 아역에 정말 잘어울릴거라 생각합니다.


다만, 사임당 빛의 일기는 이영애, 송승헌 등 짱짱한 배우들이 출연하고 사전제작으로 만들어진 드라마인 만큼,


박혜수의 연기력에 대해서는 나중에 방영하면 직접 본방 보면서 확인해 봐야할것 같습니다.



박혜수 나이는 94년 생으로 23살로 11월 24일 생이네요.


키는 160cm 이며 프로필상 몸무게는 45kg로 나와 있습니다.


또한 특이하게도 연극영화과가 아니 고려대 국어국문학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속사는 유해진, 김윤석, 길해연, 김상호 등등 제가 완전 좋아라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 화이브라더스 입니다.


대표작으로는 아무래도 청춘시대 유은재 역이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생각되며, 용팔이에도 나왔고 드라마 OST에도 참여했습니다.



특히, K팝스타4 출연으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아쉽게도 top10에는 들어가지 못했지만 이를 통해서 연예계로 입성하여 배우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돌이 되었다고해도 부족할것 없는 비주얼과 가창력을 가지고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개인적으로는  배우가 조금 더 잘어울리지 않나 싶네요^^; 



앞으로 방영될 사임당 빛의 일기도 몹시 기대되는 드라마이지만 이영애 아역의 박혜수 또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또한 화이트한 부드럽고 귀여운 외모와 맑고 청순한 이미지로 앞으로 화장품이나 생리대 광고 쪽에서도 러브콜을 보내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드네요  



아직은 국민 여동생이나 포스트 이영애와 같은 수식어를 따라다니기에는 아직 더 발전해야하겠지만 머지않아서 많은 사람들이 배우 박혜수 이름을 기억하게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