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김민정이 사전제작 드라마 맨투맨에 합류한다는 기사를 보고 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봤습니다.
한류스타와 이를 경호하는 국정원 요원을 중심으로하는 스토리인데요.
당연히 박해진이 한류스타고 국정원 요원이 박성웅일줄 알았는데 은근 반전이!!
대본리딩 들어가고 헝가리로 촬영간다는데 태양의 후예처럼 사전제작 드라마의 성공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그리고 일단 스케일이 영화급으로 명품연기를 선보이는 배우들이 총 출동한다고 봐도 손색없을 정도네요.
맨투맨 드라마상에서는 박성웅(여운광 역)이 한류스타지만 현실에선 박해진(김설우)이 이미 아시아에서는 넘볼수 없는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연기력 뿐아니라 각종 선행과 밝은 인성으로 팬층도 두텁구요.
특히, 박성웅씨는 영화에서 워낙 강력한 인상과 고퀄리티 연기력을 보여주시니 이번 드라마가 엄청 기대됩니다.
그냥 한류스타도 아니고 극중 배역이 악역전문 한류스타라던데 약간 개그코드도 있지 않을까 예상해봅니다.
생기발랄 먹방요정 김민정도 출연하며 그외로 연정훈, 채정안도 나오네요.
그리고 구름이 그린달의 박보검과 대치하는 천호진씨도 등장합니다.
3선 국회의원 역으로 재벌로 나오는 연정훈과 엮여 뭔가를 꾸미는 역할이라는데 워낙 연기 내공이 강한분이라 멋진 악역이 기대됩니다.
육룡이나르샤와 구그달로 사극 분장과 의상만 봐왔었는데 국회의원 역인만큼 슈트입은 멋진 중년의 모습을 볼수 있을것같네요.
그리고 캐리어를 끄는 여자에서도 출연하면서 다채로운 연기활동을 보여주는 장현성,
또한 미생을 시작으로 굿와이프, 태양의 후예 그리고 영화계를 넘나들며 2016년을 바쁘게 만들어가시는 태인호도 나옵니다.
베테랑, 내부자들, 그리고 요즘 가장 핫한 영화 아수라에서 열연하신 정만식도 나오는 스케일큰 드라마네요.
맨투맨 드라마가 벌써 부터 기대되는 이유가 바로 이런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들이 출연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드라마 맨투맨에는 김병세 오나라, 김보니 등도 나오는데 조연라인도 튼튼한 것 같습니다.
2016년도 막강한 드라마가 많이 나왔고 지금도 하고 있습니다.
지상파 3사 뿐아니라 tnN등 케이블 그리고 웹드라마까지 볼게 너무도 풍성해서 시청자들이 본방사수에 고민이 많죠.
아도 2017년에는 이러한 경향이 더욱 커지지 않을까 싶네요.
케이블 방송사가 만드는 드라마의 퀄리티와 내용 그리고 지상파가 다루지 않는 다양한 주제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완성도 높은 사전제작으로 이루어지는 맨투맨 또한 몹시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출연진들의 화려함과 연기력 뿐 아니라 박성웅 캐릭터가 가지는 독특함을 어떻게 풀어가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물론 한살을 더먹고나서야 볼수 있기 때문에 한해가 가는게 아쉬운것도 있지만 더 즐겁고 좋은일 가득한 2017년으로 만들면 되겠죠.
여튼 여기까지 박성웅, 김민정, 박해진 등 맨투맨과 출연 배우들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