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드레 허브티 선물세트


몇일전 집에 놀러온 친구가 선물로 주고 간 차세트 !



커피 마시는것을 더 좋아라하는 편이지만 카페인 섭취를 줄이기 위해서


현미녹차 등을 자주 마시려고 노력하는 터라 맘에 드는 선물이었네요~






처음보는 브랜드 제품이지만 벌써 하이비스커스, 레몬그라스 뜯어서 마셔봤는데


요즘같이 추운 겨울에 딱인것 같습니다.



가격은 그다지 비싸지 않은것 같던데 김영란법 이후로 명절선물 보낼때


이런 스타일의 허브차 선물세트 등도 좋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블랙 계열의 포장지로 종이백에 담겨져 있어서 깔끔합니다.


특히 차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티타임 가질때 딱일것 같네요~


종류는 7가지로 프리미엄 허프티, 펜넬, 국화차, 레몬그라스, 뽕잎차, 아쌈, 스페셜 블랜드 각 1박스씩 들어있습니다.



근데 재밌는게 6종 7종 8종 9종 뭐 이런식으로 포장을 해서 파는가본데,


명절선물 등으로 보낼 생각이라면 6종 혹은 9종 처럼 꽉찬 스타일이 좋을것 같습니다. 


제가 선물 받은건 아름드레 허브티 7종 세트인지 가운데가 텅비어서 좀 당황스러웠네요~



물론 사온 녀석도 잘모르고 사왔겠지만 어르신들께 선물 드릴생각이라면 


요런건 피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왜 이런식의 가운데가 텅빈 포장을 했는지 의문이지만 잘 마시고 있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위사진처럼 기린으로 추정되는 그림이 그려져있는


아름드레 허브티 내부포장을 볼 수 있습니다.


뜯으면 망에 들어가있는 삼각티백 모양의 허브티 10개가 들어있습니다.


원래 레몬그라스 티를 좋아해서 제일 먼저 뜯었고 밥먹고 한잔씩 마시고 있네요~



처음들어 보는 펜넬 티는 입맛을 떨어트리는 차라는데 


여성분들 다이어트 할때 좋을거란 생각이 드네요~ 


아쌈 티도 첨들어본건데 지역이름을딴 홍차라고 하네요~


아직 안뜯어봤는데 뜯은거 부터 처리하고 마셔봐야겠습니다.



위 사진은 피로에 좋다길래 하이비스커스 티백을 타놓은 사진인데,


비타민C 와 구연산 성분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시큼한게 오미자 먹는기분입니다. 


이것도 다이어트 및 몸매 관리 등에 좋다고 하는데  허브티 다이어트 하기에는 맛이 너무 시큼 한것 같습니다.


허브티 색은 너무 이쁜데 시큼해서 간간히 한잔씩 마셔야 할것 같네요~






스페셜 블랜드 티는 캐모마일 및 로즈힙 그리고 페퍼민트가 혼합된거라고 하는데 나중에 천천히 음미해봐야겠습니다.


여기까지 아름드레 허브티 선물세트 관련 이야기였는데요.



꼭 아름드레 허브티 아니라도 요즘 같은 강추위에 따뜻한 차한잔 마시면서 여유를 즐기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들 집 찬장에 선물 받고 까먹은 고급 녹차나 건강차 한박스씩은 있으시잖아요~~


여튼 겨울철 건강 유의 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