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의여왕 전수진
오랫만에 드라마로 복귀한 최강희가 엄청 반가운 드라마 다들 보고 계신가요?
반가운것 뿐아니라 나름 신선한 스토리로 요즘 즐겨보고 있는 추리의 여왕 !
최강희 외에도 홍준오 역의 이원근, 김호순 역의 전수진, 우리 귀여우신 박준금 여사님~
안길강, 김맨재 그리고 김현숙까지 다채로운 등장인물 덕분에 보는 재미가 쏠쏠한것 같네요
오늘은 등장인물 중에서 추리의 여왕 김호순 역의 전수진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태양의 후예에서 다니엘과 인상깊은 케미를 보여줬던 리예화 역으로 대중에게 널리 알려지기도 했죠~
이번 드라마에서는 최강희의 시누이 역으로 행동심리학 박사로 연기 중인데요.
약간 코믹하면서도 매끄러운 흐름에 잘 동화된 연기를 보여고 있는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추리의 여왕 전수진 프로필을 살펴보면,
나이 - 88년생으로 인상적인 부분은 출생지가 제주도라는 걸까요?
건대 광고영상디자인 학사이면서 데뷔는 쎄시 모델로 연예계에 입문했네요.
전수진 키 - 168cm 에 프로필상 몸무게는 47kg 입니다.
소속사는 코엔스타즈로 개인적으로는 프로필 사진은 바꾸는것은 어떨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요즘 브라운관에 나오는 모습이 훨씬 이쁜것 같은데,
프로필 사진은 좀 예전것 같은 느낌이라^^:;
추리의 여왕 전수진의 작품활동에는 대표적으로 초히드 대작인 태양의 후예가 있죠.
뿐아니라 기억나실지 모르지만 상속자들에도 나왔고, 하녀들, 대박, 응급남녀 등 다수의 작품에 주,조연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추리의 여왕 김호순 역으로 많은 분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습니다.
똘망똘망한 눈에 다양한 패션을 소화하는 멋진 스타일을 가지고 있죠.
또한 단발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웨이브 들어간 긴머리 스타일에서는 여성스러운 느낌이 강하지만,
반대로 보이쉬한 매력을 볼 수 있는 숏컷도 어색하지 않은 느낌인것 같습니다.
아이섀도우를 길게 뺴면 뭔가 차워보이는 느낌도 강하긴 하지만 여자의 변신은 워낙 다양한 법이니까~
여튼 이번에 방송될 7화에서는 인천공항에서 실종된 것으로 나오는데,
어떤 스토리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추리의 여왕은 16부작으로 벌써 6화가 방송된만큼 1/3이 지나갔는데요.
시청률 또한 10%이상으로 수목드라마 중 강자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탄탄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좋은 연기로 마지막 화까지 지금의 재미를 쭉 이어갔으면 좋겠네요~~
여기까지 추리의여왕 전수진 관련 이야기였습니다^^
7화 볼때는 치킨에 맥주 사놓고 신나게 즐겨야 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