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미니게임


사전예약 신청자 수가 벌써 300만이 넘었다던데 역시 2017년 상반기 중 가장 기대되는 모바일 게임이죠.


5/16일에 게임 내 캐릭터 생성이 가능해지고 출시일 관련 언급이 있을거라고 하는데요.




데스티니 차일드 때도 그렇듯 기다리는것은 너무도 지겨운 일입니다.


하지만 심심해서 공홈에 가보니 리니지m 미니게임 페이지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이게 뭔지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리니지M 미니게임 관련해서 알아보면 출시전까지 소소하게 로그인 하고 짧은시간 플레이 하는 것만으로도


정식 오픈 후에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바꿀 수 있는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니 안할 수 없겠죠!!




아래 이미지처럼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사전예약 할 때와 다르게 가운데에


노란색으로 동그라미 쳐진 미니게임이라는 부분이 생겼습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간단한 강화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하루에 한번씩 로그인을 하고서 즐기고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딱히 특별한것은 없고 그냥 리니지m 강화 시스템을 가지고 만든 것 같은데요.



아래 화면처럼 아데나 및 다이아몬드, 그리고 갑옷 및 무기 마법 주문서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전투 무기 상자 또한 포인트로 살 수 있다고 합니다.



리니지m 미니게임 이벤트로 첫 로그인 시에 전투 보급품 상자 3개를 줍니다.


보통 새벽 6시에 초기화되서 하루 1번 로그인 하면 1개를 준다는데 기다리다 지루하신 분들은 한 번 들어가서 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용물은 마법 주문서와 무기 및 방어구 등인데요.



아래 회면처럼 보급품 상장에서 나온 장비들을 강화하고 그에 따른 스코어로 포인트 적립이 되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캐릭터도 한번 둘러 볼 수 있는데요.



마법사, 요정, 군주, 기사 이렇게 4종류가 있고 남캐 여캐로 성별은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이것은 리니지m 미니게임 안에서 보여지는 것이고 출시일 이후 정확히 캐릭터의 종류를 알 수 있겠지만,


유투브에 유출된 화면을 보면 대략적으로 이런 스타일로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것 처럼 리니지m 미니게임 자체는 이벤트다 보니 사실 특별한것은 없습니다.


위의 화면처럼 미스릴 단검 같은 장비를 강화해서 스코어를 올리는게 목적인데요.


+6에서 +7로 넘어가다 터져버렸네요^^;;;


실제 게임도 아닌데 열받는건 왜일까요...하하하..



여튼 이러한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어려울 것은 없지만 역시 중요한것은 추가로 포인트를 얻는 방법이겠죠.


1. 로그인


2. 리지니 플레이


3. NC소프트 웹툰 서비스인 버프 다운


이렇게 3가지로 보급품 상자를 받을 수 있다고 나와 있는데요.



이걸로 대박을 노리시는 분들이 아닌 저같은 라이트 유저의 경우는 하루 한번 로그인 정도로 가볍게 즐기는 것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물론 목적이 포인트 획득인 만큼 기회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은건 당연한것이지만요.


여튼 접속하려고 간만에 휴면계정 처리되어있던 것은 활성화 시켰습니다.



포인트는 강화도에 따라서 차등 지급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아래 첨부한 이미지를 통해서 간단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를 통해서 얻을 수 있는 리니지M 아이템 목록으로 어디서 많이 본것들이죠.


저도 오늘 처음 시작이라 지금 8단계 수준의 포인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아래 목록에서 가질 수 있는것은 소모품이나 아데나 정도겠네요^^;




매주 수요일 새벽 6시를 기준으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관심가지고 얻길 원하는것이 바로 전투 무기 상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고급과 희귀 둘 중 하나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


일단 상품당 계정별로 1회만 살 수 있는데다 이를 가지기 까지는 쉽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아직 리니지m 미니게임 시작하지 않으신 분들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바로 달려보시면 기다리는 지루함도 조금 덜고


간만에 강화하다 터지는 스트레스 경험을 미리 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그나저나 빨리 출시가 되었으면 하는게 모두의 바램일텐데 도대체 언제 플레이 할 수 있는걸까요.


다음주면 어느정도 가닥이 잡힐 텐데 경매장 시스템 같은 부분에 대해서 자세히 알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램을 가지고


여기서 이번 포스팅을 마무리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