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볼앤던전 히든검볼 - 조로



가끔 음원차트 역주행 소식이 들리는 가수들의 노래가 있는데요.


모바일 게임에도 그런 비슷한 사례가 있다면 바로 검볼앤던전 이 게임이 아닐까 싶습니다.




요즘 빈번하게 출시되는 양산형 자동사냥 RPG에 비해서 컨텐츠도 다양하고 전략적인 부분이 있어서 몰입도도 높은것 같습니다.


플레이 하면서 다음 스테이지로 입장하기 위한 미궁사건 클리어 및 숨겨진 캐릭을 찾는 재미도 있는데요.


오늘은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중 조로를 얻는법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중 조로는 고대 경기장 스테이지 격투장에서 관중검볼을 공격할 수 있는 스킬을 가지고 있어서 파밍에 꼭 필요한 캐릭터인데요.


보통 영웅의 마을 스테이지 60층 정도 클리어가능하다면 어려움 없이 영입해 올 수 있습니다.


우선 초반에 던전에 입장하면 해골을 뒤지면 조로의 마스크를 얻을 수 있는데요.


이 아이템은 4성까지 진화하며 진화방식은 일정량의 강도를 제거해야합니다.



그리고 나서 60층이상 보스방에서 만나는 조로 검볼과의 대화를 통해서 영입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숨겨진 캐릭터인 만큼 쉽게 주진 않는데 스트레이트로 한층한층 올라가는 경우네는 조로의 마스크를 4성까지 올리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런게 텐트(=천막)에서 나오는 강도들을 쭉쭉 잡아줘야 고대경기장 60층이상의 보스방 전에서 4성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지만 2성만드는데 20마리 3성 40마리 4성 60마리의 강도를 잡아야 하는데요.


총 120마리라고 치면 1층부터 올라가면서 텐트에서 나오는 강도를 최대한 잡아야하며,


만역 그래도 부족한 경우에는 60층 전에서 대지의 문 스킬로 돌아가서 다시 올라오는 전략을 써야겠네요.



제가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조로를 득하러갔을때 썼던 조합입니다.


적의 공격력 저하 관련된 신기와 포션을 들고가면 1층 부터 HP손실없이 슬슬 눌러주면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조합은 워낙 다양하니 플레이를 좀 해보시거나 육성을 어느정도 하셨던분들은 왠만하면 손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느덧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조로를 얻기위한 준비가 마무리 되었네요.


4성까지 가는건 조금 시간과 노가다가 필요한 부분이지만 한번이면 유용한 검볼 하나를 영입할 수 있으니 꼭 도전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여튼 4성으로 만들고 60층 이상의 보스를 만나러가면 아래 이미지에 빨간 동그라미를 쳐놓은것 처럼 귀여운 녀석이 등장하게 됩니다.



보스같은 경우에는 저는 분열방사선 주문스서 및 용자 칭호를 통한 데미지 뻥튀기를 통해서,


화염마법 계열 마법으로 클리어 했는데요.


각자 육성하고 있는 캐릭터의 특성 및 칭호를 활요해서 잡으시면 될것 같습니다.



보스를 제거하고나서 철창이 사라지면 만날 수 있는데요.


4성 조로의 마스크를 착용하고 터치하면 아래와 같은 대화가 등장하며 여기에서 승낙하기를 터치한후 바로 팀에 합류시킬 수 있습니다.


승락 후 아이템이 소실된다고는 하는데 목적은 영입이니 가볍게 터치해 주면됩니다.



이렇게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조로를 얻는 방법을 알아 보았는데요.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쓰다보니 좀 길어지긴 했지만,


다시한번 간단하게 정리하면,




1. 영웅의 마을 던전에서 조로의 마스크 획득.


2. 마스크 4성까지 진화 후 60층 이상 보스방에서 대화


이렇게 2줄로 정리가 될 것 같고 팁이라면 텐트에서 나오는 강도를 학살해주시면됩니다. 



그외에도 검볼앤던전 히든검볼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면,


게임 플레이 중 사망시 다이아를 가지고 부활 3번을 하면 얻을 수 있는것도 있고 또 신기를 업그레이드 하다보면 갑자기 튀어나오는 녀석도 있습니다.


뿐아니라 여의주를 모으면 노예 검볼도 었을 수 있습니다.




어찌더지 하다보니 조로녀석 얻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쓴다고 한녀석 얻는법에 집중했더니 모바일 게임 사진만 많고 생각보다 길어졌네요.


각 스테이지마다 히든캐릭은 있는 만큼 다음 편에는 보다 간결하고 다양한 히든검볼 얻는 방법을 보기쉽게 써서 찾아뵙겠습니다.


끝으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되는 검볼앤던전 비밀지령 입력 또한 잊지 마시길 바라며 여기서 오늘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음편에 뵈요 :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