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온도 최원준 수정 달달한 전개~


얼마전까지만 해도 따뜻했던것 같은데 부쩍 날씨가 추워진 11월입니다.


추워서 일찍일찍 다니게 되는터라 거실을 달달하게 채워주는 드라마로 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는 지금을 흘려보내고 있네요.



여튼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사랑의 온도 등장인물 중 새롭게 전개되는 최원준, 수정 두사람의 러브라인이 눈에 띄는것 같습니다.


사실 온정선 김현수 그리고 박정우 이 3사람을 중심으로 이루어지는 내용이다보니,


사실 굿스프 소믈리에 수정 역의 비중은 조연인 만큼 그리 높다고 생각되진 않았는데요.


주인공들과 별개로 전개되는 조연들의 러브라인에 보다 관심이 가게 되더라구요.




사랑의온도 굿스프 수쉐프 최원준과 조금 뜬금없이 가까워진감도 없지 않아있찌만 둘다 웃는게 서글서글하고 


호감가는 스타일이라 잘 어울린다고 생각이 들기도하고 중반 이후의 주인공들의 무거운 분위기를 새콤 달달함으로 가라않지 않게 해주는것 같습니다.


여기서 사랑의 온도 수정 역의 채소영 배우를 간단히 알아보면,



나이 - 1990년 10월 15일 생으로  만 27세 말띠로 한 3주전쯤 생일을 맞이 했겠네요.


프로필상 키 170cm에 50kg로 생각보다 큰기에 늘씬한 몸매를 가지고 있네요.


극 중에서는 대부분 패션스타일이 단정한 옷차림에 구두를 신어서 그렇게 키가 큰지 몰랐는데 부럽네요~




현재 소속사는 애스토리 엔터테인먼트로 데뷔는 가수 박진영의 뮤직비디오 출연을 시작으로 다양한 작품에 등장했는데요.


사온 뿐아니라 JTBC에서 방송하고 있는 더패키지 오예비 역으로도 출연중입니다.


웃는 모습이 부드럽고 극중에서 스토리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면서 요즘 가장 관심이 가는 배우네요.



또한 사랑의 온도 최원준 역의 심희섭 배우도 간단히 알아보면,


나이 86년생으로 국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홍길동 형으로 나올때 부터 눈길이 가는 배우네요.


뭐랄까 봐도봐도 질리지 않고 계속 보고싶은 그런 편안한 느낌을 주는 배우라고 생각합니다.


남자가 봐도 웃을때 매력이 넘치는것 같아요~~



극 중에서 항상 단정한 패션 스타일에 긍정적으로 성격 좋게 나오는데 왠지 평소에도 그럴것 같은 느낌이죠?!^^;


여튼 사랑의온도 몇부작 인가 살펴봤더니 40부작으로 되어있고, 얼마전 30회가 방송되었었죠.


요즘은 30분씩 끊어서 나오는만큼 전의 방식으로는 20부작인데 따지고 보면 벌써 15회가 지나간거네요.


이야기에 기승전결이 있다면 지금은 결말로 다가가는 전과 결 사이가 아닐까 싶습니다.



날짜를 세어보니 11월 말이면 끝나게 되니 뭔가 벌써 부터 아쉬워지긴 하네요^^:;


사랑의 온도 후속 작품으로는 윤균상과 정혜성이 나오는 의문의 일승이라는 드라마가 방송한다고 하는데 아직 많은 정보는 나와있지 않는것 같습니다.


여튼 원작인 소설 "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  결말이 인터넷에 많이 회자되고 있는것 같은데요.


꼭 소설의 결말이 드라마에서 이어지질거란 보장은 없는만큼 원작과 다르게 해피엔딩으로 마무리되면 좋지 않을까 싶은 생각도 듭니다.




그리고 종방이 되면 사온 원작인 하명희 작가의 착한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한권 사서 찬찬히 여운을 느껴보고 싶네요.


무엇보다 사랑의온도 최원준 수정 러브라인이 보다 자주 등장했으면 좋겠네요~


여튼 여기까지 채수정 심희섭 배우 관련이 야기였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좋은 연기와 매력넘치는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