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싱가포르 여행을 다녀오는 지인에게 여자친구 줄 립스틱하나 사달라고


부탁했더니 Dior Diorific matte fluid 001 Pleasure 제품을 사왔네요.



저도 종종 면세점에서 디오르 어딕트 556 등을 선물로 사곤했었는데,


이건 모양도 특이하고 나름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하니 제가 더 기분이 좋습니다.






립스틱 사다달라고 부탁할때 색조화장을 하는 편이 아니니 옅거나 은은한 색으로 부탁했는데,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2016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컬러중에서 저는 가장 맘에 드네요~


< 사진출처 - 디오르 홈페이지 >


디오르 공식 홈페이지에서 컬러를 비교해보니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001 플레져 색깔이 제일 무난한것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가 002 마블인데요 색자체는 정말 이쁜데 입술에 바르면 어떨지 잘 모르겠네요^^;;


이래서 남자들이 화장품 선물해주기가 어려운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인 취향과 화장하는 방법, 그리고  피부 톤 등에 따라 컬러 선택은 다르겠지만,  


전체적으로 003 트래져 보다는 002 마블과 004 럭셔리 모두 강렬한 느낌이 있는것 같습니다.






바로 아래사진이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003 모델이구요.


완전 새빨간 색이 바로 004 럭셔리 입니다.


보기에는 정말정말 이쁜 색을 띄고 있는데다가 모델이 사용한것을 찾아보니 완전 이쁘긴한데,


제 여자친구는 화장품 모델은 아니니까..


제가 여자였다면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2016 크리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4종류 중에서는


단연 004 럭셔리를 가방속에 넣고 다니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눈길을 확 끌어 당기는것 같네요.


물론 실제로 매장에서 테스트를 해보는게 가장 좋겠지만 모니터 상태로 보았을때 확 이끌리는 컬러네요~



하지만 평소 간단한 화장만 하는 여자친구 입술에는


디오리픽 매트 플루이드 001 플레져 컬러가 잘 어울릴것 같네요.


10ml가 많은 용량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 분들 블로그를 보니 작은건 아닌것 같습니다.






여튼 리미티드 에디션이 주는 구매욕구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


컬러가 확실히 이쁜것 같아 제 맘엔 쏙 드네요~~


반도 못쓰고 잃어버리지나 않기를 바라며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