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밤의 드라마 극장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요번주 일요일 밤에 방영될 단막극이 벌써부터 실검에 오르내리기도 하고,
예고편만 봐도 웃기면서 재미있는 드라마가 될것 같습니다.
뉴스에 나온 기자간담회 내용을 읽어보니 요즘 같은 시국에 코믹한 방송이 나오는게
걱정스럽다는 내용이 있었는데 개인적으론 나라가 혼란스럽다보니 TV라도 보면서 웃어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이 이유인 이유는 바로 등장인물 때문이죠
저번주 간결했던 국시집여자의 캐스팅과는 다르게 어마어마한 인원이 투입되었습니다.
특히 주인공인 이지로 역의 조달환과 신나라 역의 류화영이 단연 돋보이는데다가,
류화영은 청춘시대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제대로 자신의 연기력을 어필한만큼 이번 드라마 스페셜 웃음실격에서도 많은 기대가 됩니다.
최강 조연 중 한명인 박철민, 통 메모리즈에서 인상적이었던 이학주, 미생의 류태호 등 많은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왠지 느낌상 구자은과 류태호도 극중에서 재미있는 장면을 한번 보여주실것 같은데 그건 본방사수로 확인해봐야겠네요.
게다가 이번에 등장하는 카메오 분들의 화력도 끝내주네요~
부드러운 목소리의 송영제, 영화 아수라, 드라마 혼술남녀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 중인 김원해,
그리고 김창환, 황보라 정현석 등등 이번주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은 등장인물만 봐도 볼거리가 풍성할것 같습니다.
이분들이 방송시간안에 다 나올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
여튼 이번주 드마라스페셜 웃음실격 줄거리는 웃기지 못하는 웃음치 이지로 역의 조달환과
웃지않는 여자 신나라 역의 류화영이 펼치닌 즐겁고 유쾌한 코디미 단만극입니다.
직업이 기상캐스터와 기상예보관으로 나오는 만큼 방송국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새로온 캐스터가 영입되어 자기 자리를 빼앗기게 생긴 조달환이 새로온 기상캐스터인 류화영에게 반해버려서 생기는 일들을 재미있게 만든것 같습니다.
<사진 출처 - KBS 홈페이지 및 예고편 >
아래는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 예고편인데요.
매번 느끼는거지만 영화 예고편 처럼 본방송이 기대되도록 재미있게 만들었네요.
저는 TV도 좋아하고 일요일 밤의 마지막을 드라마스페셜 방송을 보면서 보내곤하는데,
시간이 늦긴해도 요번화는 꼭 놓치지 않고 봐도 좋을것 같습니다.
요즘같은 사회분위기와 정치판을 보노라면 정말 웃을일 없는게 사실이죠.
그렇다고 짜증만 내고 스트레스 받는것 보다는 즐겁고 유쾌한 일들을 통해서 기분전환을 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얼마나 재미있을지는 이번주 드라마스페셜 웃음실격을 통해서 확인해 봐야겠지만
잠시나마 웃으면서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류화영 조덕환 조합을 기대해 봐야겠습니다^^